OFFICIAL REPORT

Official report of Korean Muslim Federation

예멘서 이슬람 명절 앞두고 준비된 제물용 동물

Author
kislam0
Date
2019-08-08 22:25
Views
225

예멘서 이슬람 명절 앞두고 준비된 제물용 동물


입력 2019.08.05. 16:00 댓글 0



자동요약


예멘 수도 사나의 한 시장에서 오는 11일로 예상되는 이슬람 최대 명절 '이드 알 아드하'(Eid al-Adha·희생제)에 앞서 제물로 쓰이는 동물들이 거래되고 있다.


이드 알 아드하는 매년 치러지는 이슬람교 양대 명절 중 가장 신성한 것으로 이슬람 성지 메카를 방문하는 연례 성지순례(하지-Hajj)를 기념한다.


이슬람 신자들은 제물로 바쳐진 동물을 잡아 고기를 삼등분하는데 이는 각각 가족, 친구와 친지,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나 EPA=연합뉴스) 4일(현지시간) 예멘 수도 사나의 한 시장에서 오는 11일로 예상되는 이슬람 최대 명절 '이드 알 아드하'(Eid al-Adha·희생제)에 앞서 제물로 쓰이는 동물들이 거래되고 있다. 이드 알 아드하는 매년 치러지는 이슬람교 양대 명절 중 가장 신성한 것으로 이슬람 성지 메카를 방문하는 연례 성지순례(하지-Hajj)를 기념한다. 이슬람 신자들은 제물로 바쳐진 동물을 잡아 고기를 삼등분하는데 이는 각각 가족, 친구와 친지,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jelee@yna.co.kr